TIP
오르막 형태의 거리가 짧은 파3홀이다. 그린 역시 오르막 형태여서 거리가 길면 내리막 퍼팅을 해야한다.
TIP
경사가 급한 오르막 파3홀이다. 짧은 티샷을 하게 되면 급격한 경사로 어프로치의 어려움이 예상된다.
TIP
그린이 내려다 보이는 내리막 파3홀이다. 그린 좌측과 뒤쪽은 내리막이여서 정교한 티샷을 요구하지만 티샷 후 볼의 위치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홀이다.
TIP
남성은 우드, 여성은 드라이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파4홀이다. 거리가 210m인 오르막 홀이며 원온이 가능하지만 그린 뒤는 오르막과 해저드로 설계되어 긴 티샷은 지양해야 한다.
TIP
스포랜드에서 가장 긴 우측 도그렉 파4홀이다. 여성의 경우 드라이브 플레이가 가능하지만 남성기준으로 직선 페어웨이에 떨어지는 거리가 230m이기 때문에 우드 플레이를 권장한다. 세컨드 샷이 IP 뒤쪽 페어웨이 공략에 성공했다면 거리가 짧게 남아 파세이브가 무난한 홀이다.
TIP
짧은 거리의 오르막 파3홀이다. 거리는 80m 정도이나 그린이 높이 위치해 있으며, 오른쪽으로 흐르기 때문에 왼쪽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은 전략이 될 수 있다.
TIP
95m 내리막 파3홀이다. 그린 좌측에는 벙커가 있으며 우측은 해저드 지역이기 때문에 정교한 티샷을 요구하는 홀이다.
TIP
120m 내리막 파3홀이다. 중간지점 우측에는 큰 참나무가 위치해 있으므로 이 지역으로의 티샷은 지양하길 바란다. 그린 주변 좌측에는 벙커가 위치해 있으며 우측은 해저드 지역이기 때문에 난이도가 높은 홀이다.
TIP
전면에 계곡 해저드가 있는 아일랜드 파3홀이다. 계곡을 넘기지 못하면 볼을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심리적 부담이 크게 느껴지는 홀이다.